스포츠경향 > 라이프 > 생활

“노란 병아리가 쏙”…아기물티슈 순둥이, 신학기 이벤트

호수의나라 수오미의 아기물티슈브랜드 ‘순둥이’가 신학기 한정판제품인 ‘순둥이 병아리’ 출시를 기념해 ‘구매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기물티슈 순둥이가 신학기를 기념해 출시한 한정판 제품 ‘순둥이 병아리’와 관련해 구매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기물티슈 순둥이가 신학기를 기념해 출시한 한정판 제품 ‘순둥이 병아리’와 관련해 구매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오미는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중 총 1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순둥이 베이직 무향 엠보싱 캡 80매10팩 ▲순둥이 프리미엄 엠보싱 휴대 20매 10팩 ▲커피빈 스탬프 머그컵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순둥이 공식 인스타그램과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제품 구매 후 자신의 SNS에 #물티슈 #아기물티슈 #안전한물티슈 등 해시태그를 포함해 ‘인증샷’을 올린 후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행사는 28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순둥이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순둥이 병아리’는 신학기를 기념해 출시된 한정판 제품으로 순둥이 물티슈의 베스트셀러인 '순둥이 베이직 무향 엠보싱'을 적용해 만들어졌다. 순둥이 본연의 패키지 디자인에 노란색과 귀여운 캐릭터를 입혀 발랄하고 귀여운 콘셉트로 제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