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라이프 > 비즈라이프

매일유업, 앱솔루트와 동일 영양설계 ‘앱솔루트 명작 액상’ 출시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분말분유 앱솔루트와 동일한 영양설계를 적용한 액상분유 ‘앱솔루트 명작 액상’을 출시했다.

‘앱솔루트 명작 액상’은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가 다년간 한국인의 모유와 아기똥을 연구·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아기성장에 필요한 두뇌, 감각, 균형성장, 소화흡수, 방어능력 5가지 핵심 요소를 고려해 만든 앱솔루트 명작 분말분유의 40여 가지 영양성분을 그대로 함유했다.

앱솔루트 명작 액상

앱솔루트 명작 액상

‘앱솔루트 명작 액상’은 아기의 두뇌 발달과 감각 형성에 도움을 주는 DHA와 ARA(아라키돈산)를 15㎎/100㎖로 함유하고 있고, 망막 구성 성분인 루테인과 장 속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특허받은 마더스 올리고, 소화흡수를 돕는 우유 유래 베타팔미트산, 세포성장과 면역에 도움을 주는 복합방어인자 강글리오사이드와 뉴클레오타이드 등 기능성 성분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 또 모유연구를 기반으로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을 설계해 월령별로 최적의 함량과 비율로 필수 영양소를 공급해준다.

이외 매일유업 1A등급 원유를 사용했고, 수유량이 늘어나는 백일 이후에도 넉넉하게 수유할 수 있도록 1단계(0~6개월)는 200㎖, 2단계(6~12개월)와 3단계(12개월 이후)는 240㎖로 아기 월령별 1회 권장 수유량에 맞춰 선보였다.

한편 앱솔루트는 매일유업 육아 정보 제공 사이트인 매일아이닷컴을 통해 ‘앱솔루트 명작 액상’ 사전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고, 소비자들의 기대와 성원에 힘입어 14일까지 추가 체험단을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