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라이프 > 비즈라이프

미쟝센, 거품의 편리함에 크림의 발색력 더한 ‘올 뉴 헬로버블’ 공개

미쟝센이 거품 제형의 편리함에 크림 제형의 발색력을 더한 ‘올 뉴 헬로버블’ 을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을 통해 셀프 염모제 ‘올 뉴 헬로버블’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미쟝센 ‘올 뉴 헬로버블’. 아모레퍼시픽 제공

미쟝센 ‘올 뉴 헬로버블’. 아모레퍼시픽 제공

블랙핑크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하고, 발색과 모발 손상 케어는 더욱 강화했다는 설명. 색상은 헬로버블 인기 색상 7종에 신규 색상 5종을 추가, 총 12종으로 출시한다. 올해의 색상 ‘페리바이올렛’을 포함한 비비드 계열, 애쉬베이지 등 라이트 계열, 다크애쉬 등 톤다운 계열, 애쉬카키브라운 등의 미디움 계열 색상으로 구성해 고객 선택 폭을 넓힌 것 역시 강점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올 뉴 헬로버블은 거품 제형의 편리함에 크림 제형의 발색력을 더한 ‘크림버블’ 제형을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세밀해진 거품 입자가 모발 밀착력을 향상시켜 선명한 색감을 구현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