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라이프 > 비즈라이프

‘이탈리아 캔디’ 에르바멜레, SSG 통해 국내 공식 출시

특유의 맛으로 ‘이탈리아 대표 캔디’로 불리우는 ‘에르바멜레 (HERBAMELLE)’가 국내에 공식 진출한다.

SSG닷컴은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명품 캔디’로 유명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캔디 브랜드 ‘에르바멜레’를 공식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에르바멜레. SSG닷컴 제공

에르바멜레. SSG닷컴 제공

‘에르바멜레’는 100년 넘게 캔디를 생산해 온 장인 정신에 기반한 브랜드. 건강한 캔디를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 하에 허브와 미네랄 등 각종 영양소를 함유하고 글루텐, 유전자변형식품(GMO)의 사용을 철저히 배제한 제품으로 유명하다. 특히 고대 약병에서 모티브를 따온 독특한 제품 패키지 덕분에 유럽에서는 홀리데이 선물 품목으로 인기가 높다. 실제로 ‘에르바멜레’의 제품 패키지는 국제 디자인 특허로도 등록되어 있다.

SSG 닷컴은 ‘에르바멜레’의 대표 제품인 허니드롭 캔디 5종을 선보인다.

레몬 진저, 민트 오렌지, 크랜베리, 멘토 유칼립투스, 루바브 등 5가지 맛으로 출시되는 ‘에르바멜레’ 허니드롭 캔디는 자연 감미료인 꽃꿀 8%가 함유되어 건강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봉지당 75~100g으로 구성된 제품 가격 역시 1만8000원으로 낱개사탕 가격으로 환산시 개당 평균 600~700원대에 달한다.

하민정 SSG닷컴 상온가공팀 바이어는 “MD 차별화 전략 일환으로 스토리 있는 상품을 확충하고 있다”며 “추석을 앞두고 유니크한 선물 아이템을 찾는 고객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SSG 닷컴은 ‘에르바멜레’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2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구매 수량에 따라 할인율이 올라가는 다다익선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