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라이프 > 비즈라이프

패션회사가 음료를? LF 헤지스, CU와 이색 컬래버레이션 음료 5종 선보여

LF 헤지스가 CU와 함께 이색 컬래버레이션 음료를 선보였다. LF는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를 통해 CU와 함께한 음료 5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헤지스의 히트 아이템인 ‘헤지스 아이코닉’과 ‘헤지스 트위드’ 컬렉션을 활용해 선보인 음료로, 헤지스는 ‘행복한 순간에 헤지스가 함께한다’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해지스 x CU 음료 5종. LF제공

해지스 x CU 음료 5종. LF제공

LF는 이를 통해 패션 브랜드와 F&B 유통 채널과의 신선한 만남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헤지스 아이코닉 워터’ 3종은 ‘히어로’, ‘해피’, ‘헬시’ 등 3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히어로’는 열대 과일의 상큼한 맛을 구현했고, ‘해피’는 복숭아 향과 콜라겐 함유, ‘헬시’는 오렌지 향과 아미노산, BCAA(가지사슬 아미노산)가 함유 되어있어 취향과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해 마실 수 있다는 설명이다.

각 음료의 라벨 디자인 역시 헤지스 아이코닉 컬렉션의 팝(Pop)한 컬러감과 감각적인 패턴을 그대로 담았다. ‘히어로’는 파랑과 노란 색상의 조합으로 역동적인 에너지를 표현했으며, ‘해피’는 핑크와 파랑 컬러의 조합으로 사랑스러운 행복을 표현했다. ‘헬시’는 노랑과 블루 컬러의 조합으로 건강한 행복을 표현한 색상이다.

추가로 ‘헤지스 트위드 커피’ 2종은 ‘아메리카노’와 ‘라떼’로 선보인다. 브라질 100% 싱글 오리진 원두를 사용해 견과류의 고소함과 부드러운 단맛을 표현해 특징이며, 융드립 추출 방식으로 커피 본연의 부드러움과 향미를 유지하면서 더욱 깊고 균형 잡힌 맛을 구현했다. 음료의 라벨 디자인은 헤지스 트위드 컬렉션의 따뜻한 분위기와 특유의 체크 패턴을 적용해 클래식 하면서도 모던한 트위드의 감성을 그대로 표현했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CU와 함께한 이번 이색 협업은 헤지스가 제공하는 행복한 감성을 감각적인 디자인과 맛으로 표현하고자 노력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헤지스를 입는 소비자에게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LF는 이를 기념해 헤지스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 ‘헤지스닷컴’에서 음료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하는 선착순 200명에게는 헤지스 아이코닉 워터 쿠폰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