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라이프 > 비즈라이프

스크린 골프 더스윙제트, 예비창업자 창업설명회 개최

스크린 골프 더스윙제트, 예비창업자 창업설명회 개최

스크린 골프 브랜드 ‘더스윙제트’(대표 최재호 회장)가 “한계 없는 매출을 위한 단 하나의 성공 창업”이라는 슬로건으로 더스윙제트 미사점에서 단독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더스윙제트 창업설명회는 4월 25일 오전 11시 / 오후 3시 진행 되며 이번 창업설명회를 시작으로 5월, 6월에도 지속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하남시 미사에 위치한 더스윙제트 직영점에서 실시되는 이번 창업박람회는 더스윙제트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체험이 가능하며 특히 더스윙제트 정재연 사업 총괄이 직접 더스윙제트 창업과 관련된 예비 창업자들의 궁금증에 대해 답하고 창업 경쟁력에 대한 상세한 프리젠테이션도 진행되는 등 많은 참석 희망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창업설명회에서는 프로 골퍼의 더스윙제트 시연과 함께 F&B 파티푸드 시식도 진행되며, 행운권 추첨을 통해 창업설명회에서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도 주어질 예정이다.

또한 1:1 담당 컨설턴트 밀착 상담을 통해 스크린골프의 최신 트렌드와 더불어 상권 분석, 체계적인 운영 방식 등 예비 창업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 컨설팅도 진행된다.

더스윙골프 최재호 회장은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창업 전 알아야 하는 정보를 다양하게 전하고 더스윙제트가 지닌 창업 경쟁력을 명쾌하게 말씀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차세대 스크린 골프라는 이름에 걸맞게 예비 창업자분들은 물론 고객분들도 만족할 수 있는 더스윙제트로 올해 폭발적인 가맹점 확장을 통해 스크린 골프 업계에 임팩트를 남기겠다.”라고 전했다.

더스윙제트는 더스윙제트 온라인 창업센터를 운영중이며 창업센터를 통해서도 창업 혜택 확인 및 창업 문의를 자유롭게 남길 수 있고, 공식 홈페이지 및 창업센터를 통해 창업설명회 사전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