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라이프 > 비즈라이프

바른치킨 신메뉴 ‘핫현미바삭’ 출시 기념 전 메뉴 할인 이벤트

바른치킨 신메뉴 ‘핫현미바삭’ 출시 기념 전 메뉴 할인 이벤트

치킨 브랜드 ‘바른치킨’이 신메뉴인 ‘핫현미바삭’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전 메뉴 할인 이벤트’를 연다.

신메뉴 출시 기념 ‘전 메뉴 할인 이벤트’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바른치킨’ 전용앱을 다운 받은 후, ‘바른치킨’ 메인화면에서 4천원 할인 쿠폰을 다운 받은 후, ‘바른치킨 전용앱’에서 포장 주문 시 사용하면 된다.

4천원 할인쿠폰은 ‘바른치킨’의 대표 치킨 메뉴부터 사이드 메뉴까지 모든 메뉴에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최근 선보인 신메뉴 ‘핫현미바삭’도 할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다만 매월 세 번째 목요일에 진행하는 ‘바삭데이’에는 전 메뉴 할인 이벤트가 제외된다.

‘바삭데이’ 이벤트 18일은 ‘바삭함에 바삭함을 더하다’라는 이벤트 내용에 맞게 바른치킨 전용앱으로 주문하는 전 고객에게 ‘치치세트’(치킨, 치즈볼)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신메뉴인 ‘핫현미바삭’ 주문 시, ‘바른치킨’ 전용앱 2000 포인트도 추가로 증정한다.

바른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신메뉴 핫현미바삭의 매콤하면서도 바삭한 맛을 좀 더 다양한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바른치킨 전용앱을 통해 신메뉴를 포함한 전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최근 선보인 ‘바른치킨’의 신메뉴 ‘핫현미바삭’은 매콤한 맛을 총 3단계로 고를 수 있으며 크리스피 한 식감에 매콤한 마리네이드를 더해 바삭함과 고소함, 매콤한 맛과 풍미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