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라이프 > 비즈라이프

골든블루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 내달 6일까지 시음 행사 이어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클래식(Kavalan Classic)’을 베이스로 만든 싱글몰트 하이볼 RTD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Kavalan Highball Whisky Soda)’ 시음 행사를 내달 6일까지 진행 중이다.

골든블루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 내달 6일까지 시음 행사 이어

지난해 11월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에서 출시한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는 프리미엄 하이볼 주류다. 출시 3개월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된 상품으로 2차 추가 발주 진행으로 시음 행사를 진행 중이다.

행사는 현재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이마트 죽전점 등 총 3개 점포에서 이어지고 있다. 각 마트 내 위치한 주류 매장 매대에서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를 직접 시음 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카발란 클래식’과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Kavalan Distillery Select)’ 등 ‘카발란’ 위스키 2종도 구입 가능하다.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과 현대백화점 판교점 시음 행사는 4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이마트 죽전점의 경우 4월 13일부터 5월 6일까지 운영한다. 각 점포별 운영 시간은 상이할 수 있다.

골든블루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 내달 6일까지 시음 행사 이어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박소영 대표는 “’카발란’의 인기와 더불어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시음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는 하이볼 시장에서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가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의 베이스인 ‘카발란’은 ‘아열대 지방은 위스키 생산이 어렵다’는 편견을 깨고 탄생한 타이완 대표 싱글몰트 위스키로 영화 ‘헤어질 결심’에서 박찬욱 감독의 선택을 받은 위스키다. 또 탄소년단(BTS)의 멤버 RM이 즐겨 마시는 위스키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