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라이프 > 생활

김희애, ‘쁘렝땅과 함께 여름날’ 담은 24SUMMER 광고 캠페인 공개

고감도 럭셔리 여성복 브랜드 ‘쁘렝땅(PRENDANG)’이 모델 김희애와 함께한 ‘24SUMMER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김희애, ‘쁘렝땅과 함께 여름날’ 담은 24SUMMER 광고 캠페인 공개

이번 캠페인은 배우 김희애가 일상을 벗어나 여름날의 여정에서 마주한 여유로운 평온의 순간을 담았다. ‘Journey of Serenity’를 주제로, 자연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쁘렝땅의 24SUMMER 컬렉션 룩을 선보인다. 자연을 모티브로 한 컬러 웨이와 프린트 패턴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화보 속 김희애는 브랜드 특유의 클래식함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프리미엄 리넨, 실크 등 수입 소재와 간결한 실루엣의 여름 아이템들과 함께 자신만의 우아한 색감을 더해 잔잔한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그녀의 모습은 여유롭고 싱그러운 여름날의 아름다운 풍경과 어우러져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배우 김희애는 올 하반기에 영화 ‘보통의 가족’과 넷플릭스 시리즈 ‘돌풍’으로 대중과 마주할 계획이다.

쁘렝땅과 김희애가 함께한 화보와 아이템들은 전국 백화점의 쁘렝땅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브랜드 공식 SNS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생활경제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