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라이프 > 비즈라이프

엔씨 ‘블소2’, 대규모 업데이트 ‘RAID’ 사전예약 시작

엔씨소프트가 ‘블레이드 & 소울 2’의 대규모 업데이트 ‘RAID, 다시 태어난 세계’ 사전예약을 29일 시작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버 ‘이름 없는 자’와 마스터 던전 ‘홍염의 해룡산맥’을 선보인다.

엔씨 ‘블소2’, 대규모 업데이트 ‘RAID’ 사전예약 시작

‘이름 없는 자’는 최초의 레이드 서버로 PVP 환경이었던 보스 레이드를 PVE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설정했다. 한국, 대만, 일본 이용자 모두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다.

’홍염의 해룡산맥’은 마스터 단위인 사신수 서버(시로, 파사, 야루, 노이)와 글로벌 서버(아랑, 포화란, 풍신, 염화대성, 바오바오) 내 이용자간 함께 플레이 가능하다. 안전지역으로 설정돼 있어 필드 보스 레이드에 집중할 수 있다.

‘블소2’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계정 캐릭터 레벨 점핑’과 ‘TJ 쿠폰(TJ’s COUPON)’을 제공한다. 신규 계정에서 캐릭터 생성 시 레벨, 무공, 소울, 수호령, 장비, 운명의 성도 등 전투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진 채 플레이 가능하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름 없는 자 서버 사전 예약 이용자는 ‘전설 무기 1종’과 ‘전설 방어구 6종’을 획득할 수 있다. 사신수와 글로벌 서버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전설 소울 소환서’, ‘[영웅~전설] 수호령 소환서’, ‘전설 의상 선택 상자’, ‘[영웅] 수라의 인장’을 보상으로 받는다.

<생활경제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