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라이프 > 비즈라이프

뷰티 브랜드 룰루아의 첫 번째 화보 모델 김정현 발탁

뷰티 브랜드 룰루아의 첫 번째 화보 모델 김정현 발탁

뷰티 브랜드 ‘Lullua’(룰루아)가 공식 론칭 소식을 전하며 글로벌 화장품 시장을 공략한다.

Lullua (룰루아)는 화장품 업계 브레인 Big 3가 모여 만든 브랜드로 모든 이들에게 ‘나 자체로도 빛나는 아름다움’을 전달하기 위함을 목표로 한 브랜드다.

Lullua는 화장품 관련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론칭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 연구원 출신이 만든 ㈜스킨룸과 세계 1위 화장품 제조·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손잡았다. 여기에 국내 뷰티 브랜드 마케팅·기획·홍보를 전문으로 하는 캐스팅 허브의 대표 이건애가 힘을 모아 우수한 제품력과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인다. 이건애 대표는 ‘더 페이스샵’, ‘네이처리퍼블릭’, ‘반디 네일’등의 마케팅에 참여해 줄곧 성장세를 이어가며 뷰티 업계의 ‘마이다스의 손’으로 불린다.

Lullua의 Lua는 포르투갈어로 “달”을 의미하며, Lullulala는 기분이 좋을 때 사용하는 소리를 나타낸다. 이 두 단어를 합쳐서 만든 “Lullua”는 긍정적인 감정과 아름다움을 연상시키는 단어다.

Lullua 론칭과 더불어 다이아 파우더 함유로 유리알 광채를 연출해 주는 ‘글로우 문라이트 에센스 쿠션’과 비건 인증 획득과 함께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함께 사용 가능한 ‘워터리 톤업 선스크린’ 영롱한 펄로 컬러를 맞추고 플럼핑 효과가 특징인 ‘플럼핑 글로우 립세럼’을 출시한다.

론칭과 함께 배우 김정현을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김정현은 2015년 영화 ‘초인’으로 데뷔, ‘학교 2017’, ‘사랑의 불시착’, ‘철인왕후’, ‘꼭두의 계절’ 영화 ‘비밀’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Lullua 제품은 오는 2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