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라이프 > 생활

팀스파르타, 신사업 및 글로벌 비즈니스 이끌 인재 채용 실시

팀스파르타, 신사업 및 글로벌 비즈니스 이끌 인재 채용 실시

팀스파르타가 IT 연합체로의 비약적인 성장을 위해 각 분야 전문 인력 영입에 속도를 낸다.

IT스타트업 팀스파르타(대표 이범규)가 신사업 및 글로벌 비즈니스를 이끌 우수 인재 영입을 위한 두 자릿수 채용에 나선다고 18일 전했다.

채용은 팀스파르타가 추진하는 IT연합체로의 확대를 가속화 하기 위해 게임 개발 등 신사업과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에 방점을 두고, 이와 함께 할 인재를 확보하고자 기획됐다. 지난해 창사 이래 최대 매출액인 318억원을 기록하고 올해는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의 1분기 매출을 달성하며 빠른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는 가운데, 우수 인재 선발로 비즈니스 성장에 힘을 더하겠다는 전략이다.

모집 분야는 신입 및 경력직을 대상으로 △게임 기획 △PM △디자인 △대외협력 △마케팅 △글로벌 △HR까지 7개 직군, 11여개 직무다. 서류 접수 이후 직무에 따라 화상 인터뷰, 실무 인터뷰, 컬쳐핏 인터뷰 등의 절차로 진행되며 채용 완료시 마감된다.

‘모바일 게임 기획자’는 게임 업계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실제 게임 기획부터 출시 경험을 보유한 1년 이상의 경력직을 채용한다. 해당 직무의 합격자는 팀스파르타의 사내 게임 스튜디오인 ‘로켓단게임즈’에 합류해 다수의 모바일 캐주얼 게임 기획과 운영에 참여하게 될 예정이다. 이 외 각 직무별 세부 전형 및 일정은 팀스파르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팀스파르타는 ‘빠르게’, ‘와우하게’, ‘진정성있게’ 등 기업이 추구하는 핵심 가치를 지닌 인재를 발굴하고 있다. 기업의 핵심 가치는 팀스파르타만의 조직 문화로도 이어지고 있다. 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도서 구매 무제한 지원, 자기 계발비 및 자사 교육 수강 지원, 사내 심리상담 제도 운영 등의 복지 제도를 운영한다. 또한, 구성원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무제한 유급 휴가, 근무시간 자율 선택제, 일주일 간의 여름 및 겨울 방학 등 자율적인 환경 아래 근무할 수 있는 조직 문화를 조성하고 있다.

팀스파르타 이범규 대표는 “기업이 직원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복지는 직원의 커리어에 빛나는 한 줄로 남을 수 있도록 회사가 성장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코딩 교육 사업에서 출발해 이제는 IT 유관 비즈니스를 모두 아우르는 IT연합체로 커가는 팀스파르타에 합류해 자신이 가진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리고 있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