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라이프 > 문화

‘해비치 제주’ 여름이 가득…인생 추억 남기려 햇빛이 가득

‘해비치 제주’ 여름이 가득…인생 추억 남기려 햇빛이 가득

여름 휴가철,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엄지척 핫플’이다. 해비치라고 가만 있지 않는다. 푸른 바다가 눈앞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경관 속에서 이국적인 여름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서머 바이브(Summer Vibe) 패키지’를 출시했다.

바다 전망의 야외 수영장에서 파도 소리를 들으며 물놀이를 즐기고, 더위를 씻어줄 달콤한 애플망고 음료를 마시며 여름 휴양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 패키지는 호텔 또는 리조트를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 호텔은 수페리어 객실 1박을 포함해, 푸른 잔디와 바다 풍경이 어우러진 실내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리조트는 거실과 침실이 분리돼 더욱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 1박과 리조트 야외 수영장 이용을 비롯해 선셋 요가, 자전거 투어 등으로 구성된 ‘웰니스 프로그램’의 선착순 참여 혜택을 준다.

그 밖의 공통 혜택으로는 제주산 애플망고로 만든 요거트 또는 에이드 2잔을 제공하며, 식음료 업장 및 스파 아라 10% 할인 혜택이 포함된다. 2박을 투숙하면 화덕피자와 생맥주 또는 음료 2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6월에 투숙객에 한해 섬모라 디너 뷔페 20% 할인 혜택을 준다.

이 패키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호텔이 24만6000원부터, 리조트가 32만3000원부터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최그급 시설의 호텔 288실과 리조트 215실로 구성된 종합 휴양 리조트이다. 조용하고 한적한 어촌에 자리잡아 눈앞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배경삼아 호젓한 휴양을 즐기기 좋다. 객실과 레스토랑, 수영장, 산책로 곳곳에서 푸른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스시 및 정통 관서식 스키야키 레스토랑을 비롯해 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이탤리언 레스토랑, 한식당 등 다양한 장르의 레스토랑도 운영되고 있어 리조트에 머물며 다양한 미식을 즐기기에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