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라이프 > 비즈라이프

돈치킨, 업계 최초 ‘핫로스트’ 치킨 출시

프리미엄 오븐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돈치킨에서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신메뉴 ‘핫로스트’ 치킨을 선보였다.

돈치킨, 업계 최초 ‘핫로스트’ 치킨 출시

신메뉴 ‘핫로스트’ 치킨은 220℃ 고온스팀 조리 방식으로 담백하게 구워내는 오리지널 구운 치킨에 자체 개발한 핫 시즈닝을 입혀 담백한 고유의 특징은 잃지 않고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다.

특히 오븐 치킨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메뉴로 최근 지속되고 있는 ‘매운맛’ 열풍에 힘입어 출시됐다.

돈치킨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핫로스트’ 치킨은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매운맛’ 열풍에 힘입어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출시했다”며 “많은 식품업계에서 매운맛 메뉴가 출시되고 있지만 기본에 충실하기 위해 매운 소스로 매운맛을 낸 치킨이 아닌 담백한 오리지널 구운 치킨을 매콤하게 즐길 수 있는 ‘핫로스트’ 치킨을 최초로 선보였다”고 말했다.

이어 “돈치킨은 매운맛을 선호하는 MZ세대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에서 즐길 수 있는 ‘핫로스트’ 치킨 출시를 기념해 복날에 맞춰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고 브랜드와 소통할 수있는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돈치킨은 브랜드 재도약을 위해 불로 직접 조리하는 돈치킨DF(Direct Fired) 컨셉을 새롭게 선보이며, 수원 인계점을 시작으로 확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