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라이프 > 비즈라이프

KT, 55만원대 '갤럭시S4 미니' 단독 출시

KT가 28일 삼성전자의 ‘갤럭시 S4 미니(SHV-E370K)’를 단독 출시했다.

‘갤럭시S4 미니’는 갤럭시S4의 주요 기능과 스타일은 그대로 유지하되, 4.3인치 디스플레이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출시, ‘한 손으로 즐기는 갤럭시S4’라고 할 수 있다.

사진 촬영 당시 소리나 음성을 사진과 함께 담아 내는 ‘사운드 앤 샷’, 여러 단말끼리 연결해 음악과 게임을 공유하는 ‘그룹플레이’, 번역과 통역 기능을 지원하는 ‘S 트랜슬레이터’, 편리한 ‘S뷰 커버’ 등 ‘갤럭시 S4’의 핵심 기능을 탑재했다.안드로이드 젤리빈(4.2.2.) O/S에 1.7GHz 듀얼코어 AP, 800만 화소 카메라, 1900mAh 용량의 배터리를 갖췄다.

KT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S4 미니(SHV-E370K)’를 단독 출시했다. 단말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배터리팩’ 또는 ‘S뷰커버’ 할인 쿠폰 및 해드폰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KT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S4 미니(SHV-E370K)’를 단독 출시했다. 단말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배터리팩’ 또는 ‘S뷰커버’ 할인 쿠폰 및 해드폰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유럽영상음향협회(EISA)가 유럽지역 최고 전자기기를 선정해 수여하는 ‘EISA 어워드’를 수상하는 등 해외에서도 출시돼 호평받고 있다.

KT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우선, 가입 시기에 관계없이 ‘갤럭시S4 미니’를 구매하는 전 고객 대상으로 3만원 상당의 ‘배터리팩’ 또는 ‘S뷰커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젠하이저 등 고급 헤드폰 10종의 할인쿠폰 및 올레클럽 ‘별’을 통해 헤드폰 최대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KT만의 차별화된 고객 감동 ‘2배’ 서비스를 통해 데이터, 요금, 콘텐츠 등 전 분야에서 2배 혜택을 이용할 수 있으며, 최근 인기몰이중인 ‘유선무선 완전무한 요금제’에 가입하면 유무선 무제한 음성통화에다 기본 데이터양까지 2배로 늘려 제공하는 국내 최강 음성,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최근 출시한 ‘인터넷 올라잇’에 가입 후 가족이 사용 중인 LTE 회선과 함께 결합상품 ‘All-IP 올라잇’에 가입하면, LTE 회선수와 이용요금에 따라 ‘인터넷 올라잇’ 이용 요금(월 2만5000원)의 절반 또는 전부에 상응하는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LTE 1회선만 이용중인 1인 가구 고객도 요금제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인터넷 올라잇’ 이용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55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