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라이프 > 비즈라이프

KT, 깜찍하고 똑똑해진 ‘스마트홈 폰 HD mini’ 출시

KT가 통신,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진 스마트폰 형태의 집전화, ‘올레 스마트홈 폰 HD mini’를 출시했다.

지난 1월에 출시한 ‘올레 스마트홈 폰 HD’을 개선한‘홈폰 mini’는 삼성전자 갤럭시 070(모델명 YP-GI2) 단말로 전작의 5.8인치에 비해 작아진 4인치의 화면과 둥글고 작은 전용 스피커 ‘mini’가 특징이다. 넓고 시원한 화면을 원하는 고객은 기존 스마트홈 폰 HD를, 작고 귀여운 디자인에 편안한 그립감을 원하는 고객은 스마트홈 폰 HD mini를 선택할 수 있다.

KT, 깜찍하고 똑똑해진 ‘스마트홈 폰 HD mini’ 출시

‘홈폰 mini’의 올레TV나우 서비스는 전송속도를 기존 2Mbps에서 4Mbps로 높여 고화질로 향상시켰다. 또 무제한 음악 감상 서비스인 ‘지니홈’은 UI/UX를 최적화 시켰으며, 전용 스피커에 블루투스 3.0 기능을 적용해 고음질로 음악감상을 더 편리하게 할 수 있게 했다.

전용 스피커는 삼성전자 제품으로 갤럭시S4, 갤럭시 노트2 등 다른 단말기도 거치대에 장착해 음악을 들을 수 있다. 그리고 단말기의 홈 화면에서 스마트홈 위젯과 지니홈 위젯을 통해 스마트홈의 주요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Wi-Fi는 기존 2.4GHz 대역만 지원하던 것을 5GHz까지 듀얼모드로 지원해 Wi-Fi 간섭지역에서 통화 품질을 향상 시켜 HD Voice 기반의 통화 서비스를 보다 생생한 음질과 선명한 화질로 사용 할 수 있게 했다.

또 KT의 이동전화, 집전화, 인터넷 전화로 발신 시 올레끼리 유무선 월 3000분(50시간) 무료 통화를 지원한다.

KT는 출시 이벤트로 9월 30일까지 스마트홈 폰 HD 및 스마트홈 폰 HD mini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출시 기념 케익 기프티쇼(1만 5000원)를 증정한다. 특히, 올레샵에서 구매할 경우에는 1만원 베이커리 기프티쇼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 올레 인터넷과 홈폰 mini를 동시에 가입한 고객에게 LG전자의 미니 세탁기, 미니 오븐, 로봇 청소기, 모니터 겸용 TV, 공기 청정기, 미니 김치 냉장고 등을 무료 또는 반값 수준으로 구입할 수 있는 ‘mini-mini 페스티벌’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