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라이프 > 비즈라이프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결그룹 ‘여자친구’ 등 볼거리 풍성

한국e스포츠협회는 오는 5월 2~3일 서울 상암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2015 가족e스포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결그룹 ‘여자친구’ 등 볼거리 풍성

협회는 현장을 찾는 e스포츠 팬들을 위해 걸그룹 ‘여자친구’의 개막 축하공연과 코스프레 팀 스파이럴 캣츠의 코스프레쇼 & 포토존 이벤트,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와 FIFA 온라인 3 프로게이머 초청경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행사 첫날 5월 2일 낮 12시 개막식 메인 무대에서는 걸그룹 ‘여자친구’의 축하공연이 진행되며, 오후 1시부터는 국내 최고의 코스프레 팀 ‘스파이럴 캣츠’의 포토 이벤트가, 오후 3시부터는 FIFA 온라인 3 유명 프로게이머 원창연, 김민재의 특별 초청 경기가 펼쳐진다.

3일 오후 3시부터는 인기 LoL 프로게이머 ‘갱맘’ 이창석, ‘캡틴잭’ 강형우(이상 진에어 그린윙스)와 ‘카인’ 장누리, ‘피넛’ 윤광호(이상 나진 e엠파이어) 4인과 스파이럴 캣츠, 관객들이 함께하는 프로게이머 초청전과 팬사인회가 열린다.

또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리그 오브 레전드> <하스스톤> <FIFA 온라인 3> <모두의 마블> <모두의 쿠키> 등 종목별 체험부스에서 준비된 이벤트 프로그램과 현장 즉석 참여 대전에 참여하면 ‘코인’을 받을 수 있으며, ‘코인’을 활용해 카페테리아 이용 및 게임 관련 경품 이벤트 참가 등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CJ 상품권과 다양한 온라인/모바일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현장 경품이 준비돼 있다. 사전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들은 공식 홈페이지(www.e-sports.or.kr/2015festival)에서 참가신청과 이벤트 상세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