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방송

‘가요무대’ 4월 신청곡 특집, 임채무·옥희·장태진·박서진·이미배 등 출연

KBS 1TV <가요무대>는 ‘4월 신청곡’ 특집편으로 30일 방송을 꾸몄다.

이날 방송에는 김성환, 문연주, 배금성, 정해진, 임채무, 이애란, 옥희, 태진아, 배일호 등 17명의 가수들이 출연했다.

이날 <가요무대>는 김성환의 ‘묻지 마세요’가 오프닝을 장식했다. 이어 남인수의 히트곡 ‘낙화유수’를 문연주가 가창했고 최갑석의 ‘삼팔선의 봄’을 배금성 목소리로 들려줬다.

‘가요무대’ 4월 신청곡 특집, 임채무·옥희·장태진·박서진·이미배 등 출연

송민도의 ‘나 하나의 사랑’은 정해진이, 하영수의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는 임채무가 불렀다. 조애희의 ‘그 사람 바보야요’는 조은새가 가창했다.

‘보릿고개’는 진성이, ‘백 세 인생’은 이애란이 불렀고 조영남이 히트 시킨 ‘옛 생각’은 테너 진성원이 열창했다.

‘나는 몰라요는’와 ‘어디서 무엇이 되어 다시 만나랴’는 각각 원곡을 히트시킨 옥희와 유심초가 불렀다. 진방남의 ‘불효자는 웁니다’는 태진아가 무대에서 소화했다. 이난영의 ‘해조곡’은 장태희가 박재희의 ‘물방아 도는 내력’은 배일호가 노래했다.

‘천 년 바위’는 박정식이 불렀고 홍세민의 ‘흙에 살리라’는 박서진이, 백설희의 ‘봄날은 간다’는 이미배의 목소리로 들려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