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방송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장나라·이상윤 SBS ‘VIP’ 캐스팅

사진 | SBS 홍보팀

사진 | SBS 홍보팀

배우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정준원, 신재하, 이재원이 SBS 드라마 <VIP>에서 만난다. 오는 2019년 가을 방송 예정인 SBS <VIP>가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 것.

2019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작품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오피스 라이프를 그린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극’이다.

‘믿고 보는’ 장나라는 매 작품마다 탁월한 연기로 시청자를 매혹해왔다. 최근 SBS <황후의 품격>에서 입체적인 캐릭터를 연기하며 ‘대체불가 여주’의 저력을 입증한 장나라. 망설임 없이 차기작으로 선택한 <VIP>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

이상윤이 맡은 ‘박성준’은 능력 있고 신중한 성격을 가진 인물로 벌써부터 배우와 캐릭터의 높은 싱크로율이 기대된다. 영화 <오케이! 마담>과 SBS 예능 <집사부일체>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오랜만에 안방극장에서 연기 변신에 나선다.

이름만으로 시청자를 설레게 하는 장나라와 이상윤이 빚어낼 케미에 대한 기대가 벌써부터 높아지고 있다. 장나라가 맡은 나정선(장나라 분)은 같은 팀 팀장 박성준(이상윤 분)과 결혼해 가정을 이뤘지만, 예기치 못한 일로 삶이 무너지며 본격적인 사건에 빠져든다.

제작진은 “<VIP>를 함께 만들어갈 믿고 보는 배우들의 캐스팅을 완료했다. 각자 맡은 역할을 최고의 연기로 소화해낼 배우 라인업이 구축되면서 더욱 든든하다. 첫방송날까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