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방송

‘너는 나의 봄’ 서현진-김동욱, 기대되는 케미 커플

tvN 제공

tvN 제공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서현진-김동욱이 호기심을 극대화시키는 ‘스포일러 티저 영상’을 공개해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오는 7월 5일(월) 밤 9시에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극본 이미나/ 연출 정지현/ 제작 화앤담픽쳐스)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는다.

‘너는 나의 봄’에서 서현진은 어린 시절 잠시 머물렀던 강릉의 한 여관을 마음의 고향으로 여기며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가 된 인물 강다정 역, 김동욱은 살아도 사는 게 아닌 사람들을 사는 것처럼 살 수 있게, 죽고 싶은 사람들을 살고 싶게 만들어 주기 위해 정신과 의사가 된 주영도 역으로, 여운 가득한 ‘힐링 케미’를 완성한다.

이와 관련 28일(오늘) 공개된 ‘너는 나의 봄’의 ‘스포일러 티저 영상’(https://tv.naver.com/v/21030100)에서는 서현진과 김동욱이 진지해 보이는 모습 뒤로 반전 귀요미 ‘쉿 포즈’를 취하며 웃음꽃을 피우는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먼저 김동욱이 벽에 기대 서 있는 서현진을 향해 “대본 나온 거 24씬 봤어?”라고 질문을 던지자, 서현진이 심각한 듯 입을 삐죽 내밀면서 “응...거기서 그렇게...”라고 대답한다. 이때 김동욱이 “아니 아니. 너무 얘기 많이 하면 안 돼. 스포일러야”라며 서현진의 말을 가로막는 것. “아 스포일러야? 누구한테?”라고 놀라워하는 서현진의 말과 동시에 “7월 5일 밤 9시 밝혀집니다”라는 글자가 화면을 가득 덮어버리며 궁금증을 돋운다. 이내 서현진이 입에 손가락을 가져다 대며 ‘쉿 포즈’를 취하고, 김동욱 또한 똑같은 포즈를 취하면서 ‘어른 아이들의 힐링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너는 나의 봄’ 스포일러 티저 영상을 확인한 시청자들은 “서현진과 김동욱,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만드는 힐링! 다음 주가 오기만을 눈 빠지게 기다립니다!”, “두 사람을 보고 있는 내 광대가 치솟아서 천장 뚫을 듯!!”, “진짜 이건 빈말이 아니다! 둘이 너무 예쁘고 잘 어울린다!”, “서현진-김동욱, 비주얼 케미도 최고인데 웃음까지 주면 어떡하냐! 모자란 거 하나 없는 커플 같으니라고!!” 등 열렬한 반응을 내놨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너는 나의 봄’을 통해 강다정 역 서현진과 주영도 역 김동욱이 하나하나 완성시켜 나갈 다채로운 케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티저 영상에서 두 사람이 거론한 24씬에는 과연 어떤 내용이 숨겨져 있을지, 다음 주 첫 방송될 ‘너는 나의 봄’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너는 나의 봄이다’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작사가이자 tvN ‘풍선껌’에서 감수성 짙은 대사를 선보인 이미나 작가와 ‘더 킹-영원의 군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를 통해 섬세하고 세련된 연출력을 인정받은 정지현 감독의 만남으로 초미의 관심을 일으키고 있다. 오는 7월 5일(월) 밤 9시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