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방송

개그맨 김원효 ‘운동 맛집’ 스페셜 MC 출격

사진  KBS 1TV ‘운동 맛집’ 제공

사진 KBS 1TV ‘운동 맛집’ 제공

의뢰인이 주문을 하면 맞춤형 운동을 배달해주는 KBS ‘운동 맛집’에 스페셜 MC로 개그맨 김원효가 출연한다.

김원효는 마흔파이브 활동 당시 통해 3개월 만에 17kg 감량, 이후 피트니스 대회에 출전해 근육질 몸매를 뽐낸 경험이 있다.

또한 최근까지 꾸준히 운동하고 있는 근황을 전하며 본인의 경험을 토대로 의뢰인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을 예고했다.

키 175cm, 몸무게 46kg으로 마른 몸이 고민인 18세 강준혁 학생의 사연을 접한 김원효는 “과거 나도 준혁이처럼 말랐었다”며 살을 찌우고 싶어 하는 저체중 의뢰인의 고충에 공감했다. 또한 “나처럼 변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겠다며 강한 포부를 드러냈다.

운동 배달을 위해 의뢰인의 집을 방문한 김원효는 체력테스트에서 허경환과 스쾃 오래 버티기 대결을 펼쳤다. 함께 운동했던 동료에서 라이벌이 두 사람은 시작 전부터 팽팽한 신경전을 벌였다.

김원효는 허경환을 이기기 위해 이를 악물고 온 힘을 쏟았고 무려 2분 가까이 한 자세로 버티며 놀라운 운동 신경을 선보였다.

또한 대결 후에는 바닥에 주저앉아 편하게 진행하겠다는 멘트로 출연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운동, 진행, 개그 실력까지 겸비하여 맞춤 인턴으로 인정받은 김원효의 활약상은 29일 오후 7시 40분 KBS 1TV ‘운동 맛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