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공식] 오늘, 세븐틴 ‘Rock with you’ 듣는 날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세븐틴이 온다.

세븐틴은 오늘(22일)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9집 ‘Attacca’(아타카)를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발매에 앞서 세븐틴은 틱톡(TikTok) 공식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Rock with you’(락 위드 유) 음원 일부를 선공개해 컴백 열기를 더했다.

13인 13색 숨 막히는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안긴 세븐틴은 미니 9집 ‘Attacca’를 통해 멈출 수 없는 정열적인 마음과 더 깊어진 사랑의 열기를 고스란히 전한다.

미니 9집 ‘Attacca’는 하나의 악장 끝에서 다음 악장이 이어질 때 ‘중단 없이 계속 연주하라’라는 용어로, 2021 프로젝트 “Power of ‘Love’”의 세 번째 사랑의 형태다. 타이틀곡 ‘Rock with you’를 포함해 ‘소용돌이’, ‘Crush’(크러쉬), ‘PANG!’(팡!), ‘매일 그대라서 행복하다’, ‘그리워하는 것까지’, ‘2 MINUS 1’(투 마이너스 원) 총 7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Rock with you’는 질주하듯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기타 사운드, 투 스텝 리듬의 조화가 매력적인 록(Rock) 기반의 곡으로 세븐틴의 깊어진 사랑의 감정선과 에너제틱한 멜로디, 정열적인 퍼포먼스를 고루 갖췄다.

쉴 틈 없이 펼치는 세븐틴의 퍼포먼스 또한 관전 포인트다. 타이틀곡 ‘Rock with you’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일부 공개된 퍼포먼스만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세븐틴의 파워풀한 에너지와 압도적인 장악력을 고스란히 전하며 ‘K팝 퍼포먼스 대표 주자’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또한 세븐틴은 컴백과 동시에 22일(현지 시간) 방송되는 미국 유명 음악 전문 방송 프로그램 ‘MTV Fresh Out Live’(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출연해 미니 9집 타이틀곡 ‘Rock with you’ 무대를 펼친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3일 오후 9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스트리밍되는 미니 9집 ‘Attacca’ 컴백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