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방송

‘힐링산장2’ 전광렬 VS 나태주, 단양 전통시장 인기남은?

채널S 제공

채널S 제공

전광렬과 나태주가 단양 전통시장을 사로잡은 주인공은 누굴까

B tv 케이블 ‘우리동네 B tv’와 채널S가 손잡은 전광렬의 휴먼 버라이어티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 2’(SK브로드밴드-미디어S 공동제작, 연출 심세호 김수현, 이하 힐링산장 2) 측은 오늘(24일) 전광렬과 나태주의 깜짝 인지도 테스트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힐링 산장 2’을 찾아온 ‘태권 트롯맨’ 나태주를 위해 ‘산장지기’ 전광렬은 단양의 대표 전통시장을 소개했다. 전광렬은 음식 포장으로 발생하는 불필요한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다회용기 등에 음식을 포장하는 ‘용기내 챌린지’에 동참, 직접 음식을 담을 용기를 두 손 가득 준비했다.

‘광하’ 전광렬을 필두로 단양의 전통시장 구경에 나선 이들 앞에는 단양을 대표하는 마늘요리들이 펼쳐졌다. 마늘 순대부터 마늘 통닭, 마늘 떡갈비까지 다양한 힐링 먹거리들이 입맛을 자극했고, 시장 상인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훈훈함을 마음 가득 채웠다.

이때 허경환은 한 상인에게 나태주를 가르키며 “이분 누군지 아세요?”라고 물었고, 깜짝 인지도 테스트가 시작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나태주가 ‘태권V’를 연상시키는 포즈로 방긋 미소를 띈 모습과 전광렬이 국민드라마 ‘허준’ 속 인자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함께 담겨 눈길을 모은다. ‘힐링산장’의 최고 인기남 ‘허준’ 전광렬과 대세 트롯맨 나태주의 전통시장 인지도 테스트 결과는 어땠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단양의 전통시장에서 펼쳐진 전광렬과 나태주의 깜짝 인지도 테스트 현장은 오늘(24일) 수요일 저녁 방송되는 ‘힐링산장 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 tv 케이블’의 ‘우리동네 B tv’에서는 수요일 저녁 6시, 채널S에서는 수요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