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방송

’신과 함께2’ 이윤지, 계획적 연애×결혼 스토리 공개

채널S 제공

채널S 제공

이윤지가 남편 정한울과의 유별난 연애 스토리를 전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오는 17일(금)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채널S & SM C&C STUDIO 공동제작/ 프로듀서 김수현, 연출 진선미)에서는 ‘계획형 인간’ 이윤지가 남편과의 연애 계획을 착수한 일화부터 계획 중 하나였던 프러포즈를 받은 사연까지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이윤지는 치과의사 남편 정한울과의 특이한 연애 스토리를 공개했다. 그는 “처음에는 지인 사이였다”면서 “남편이 보낸 메시지에 내가 답장을 안 했더라. 읽씹은 했지만 다시 연락해서 작업을 하기 시작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윤지는 남편에게 ‘저 가을에 결혼해요’라고 알쏭달쏭한 메시지로 용기 내어 고백한 사실을 털어놓았다. 그러면서 “매일 내가 먼저 연락을 했기 때문에 충분히 눈치챌 수 있을 거라 생각했다. 사귀자는 답장이 올 줄 알았다”고 말해 과연 남편 이한울은 어떻게 답장을 보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이윤지는 가족들이 모두 ‘흥부자’라면서 “처음에 남편이 깜짝 놀라서 얼굴이 하얗게 질렸었다”고 처음 겪는 텐션에 남편이 벌벌 떨었던 사연도 밝혔다. 그는 “결혼 8년 차 정도 되니까 이제 조금씩 적응 중이다”고 말을 보태 웃음을 자아냈다.

이처럼 이윤지와 남편의 특별한 연애 스토리와 남편의 눈물나는 처갓집 적응기는 오는 17일 저녁 8시 채널S의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