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방송

이승철×김찬우×김준수×영탁, 19일 ‘신랑수업’ 받는다

채널A 제공

채널A 제공

이승철-김찬우-김준수-영탁이 일상을 공개한다.

채널A 새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은 대한민국 대표 완벽남들이자 ‘워너비 신랑감’인 출연진들이 ‘신랑수업’을 받으며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리얼 관찰 예능이다. 36년 차 국민가수인 이승철을 비롯해 ‘반백살 피터팬’ 김찬우, ‘한류 대통령’ 김준수, ‘국민 예비사위’ 영탁이 ‘신랑수업 수강생’으로서 자신의 일상을 낱낱이 공개한다. 이들의 삶을 지켜보는 스튜디오 MC로는 ‘유부녀 인생선배’ 김원희-홍현희가 ‘프로 참견러’로 나선다.

이와 관련 ‘신랑수업’이 수강생 4인방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첫 번째 티저를 공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기습 공개된 ‘신랑수업’의 첫 티저에서는 본격적인 신랑수업에 나서는 김찬우-김준수-영탁의 좌충우돌 라이프와, 이들을 유부남의 세계로 이끌고 싶은 ‘맏형’ 이승철의 합류가 이어지며 30초를 ‘순삭’시킨다.

먼저 김준수는 “아직 신랑수업은 어색한 김준수”, 영탁은 “만으로 39세, 가수 영탁”이라며 ‘신랑수업’ 수강생 1, 2호의 자기소개에 나서고, 김찬우는 “50년 넘게 신랑수업을 준비 중”이라며 짠내 웃음을 안긴다.

이어지는 이들의 일상 카메라에서는 헬스장에서 ‘쇠질’을 하는 김찬우의 모습과 함께, “어슬렁 어슬렁 돌아다니고, 여행 좋아하고”라는 ‘피터팬’의 인터뷰가 담긴다. 김준수는 “남자로서, 인간으로서 살아가는데 필요한 것들을 채울 수 있으면 좋겠다”는 소감과 더불어, 연습실에서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비롯해 ‘맨몸 샤워’ 장면까지 깜짝 공개한다. 이어 필라테스 수업에 열심히 임하는 영탁의 일상과 함께, 단체 화보 촬영장에서 이승철이 “너넨 결혼 안 했지?”라고 묻는 모습이 담기며 티저의 정점을 찍는다.

제작진은 “처음으로 카메라 앞에서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는 김준수와 김찬우, 영탁이 ‘대부’ 이승철과 ‘희자매’ 김원희X홍현희의 도움을 받아 좋은 신랑감으로서 한 단계 성장해 나가는 모습이 그려질 것”이라며 “지금까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요즘 남자’들의 라이프와, 이들의 멋진 남자 되기 프로젝트를 흥미진진하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1월 19일(수) 밤 9시 20분 첫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