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방송

[공식]박보경 ‘링크: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출연 확정

tvN 드라마 ‘링크: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박보경

tvN 드라마 ‘링크: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박보경

배우 박보경이 tvN 드라마 ‘링크: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연출 홍종찬, 극본 권기영 권도환,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씨제스·아크미디어 / 이하 ‘링크‘)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링크’는 어느 날 갑자기 한 여자의 감정을 공유(link)하게 된 남자가 그녀의 온갖 기쁨, 슬픔, 아픔을 함께 느끼며 벌어지는 감정 공유 판타지 멜로이자 흥미로운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디어 마이 프렌즈’, ‘라이프’ 등으로 현실감 가득한 세계관을 만들어낸 홍종찬 감독과 ’수상한 파트너’, ‘내 연애의 모든 것’ 등 로맨스와 미스터리를 오가는 탄탄한 극본을 보여준 권기영 작가가 의기투합한 만큼 ’감정 공유’라는 신선한 소재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극 중 박보경은 주인공 ‘은계훈(여진구 분)’의 어머니 ‘장미숙’ 역을 맡았다. 늘 아름다운 인생을 살아온 그녀는 어느 날 돌이킬 수 없는 사건을 맞이하게 된다.

박보경은 “여진구 배우와는 드라마 ‘괴물’ 이후 두 번째 호흡을 맞추게 된 작품이라 무척 설렌다. 결이 잘 맞는 배우라고 생각하고, 이번 작품을 통해 특별한 모자의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깊은 정서적 공감을 하고 싶다”고 전했다.

최근 박보경은 넷플릭스 시리즈 ‘소년심판’에서 소년범에게 희생당한 어린 아들을 둔 어머니 역을 맡아 가슴아린 단장지애를 절절하게 표현해냈다. 이 외에도 웹드라마 ‘그림자 미녀’,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괴물’, ‘슬기로운 의사생활’, ‘달리는 조사관’,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2’, 영화 ‘퍼팩트맨’, ‘악인전’, ‘로망’, ‘특별시민’, ‘아부의 왕’, ‘순정만화’에 출연하며, 안정감 있는 연기력과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한편, tvN 새 드라마 ‘링크: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는 올 상반기 첫 방송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