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공식] 아스트로, 5월 16일 정규 3집 발매

판타지오 제공

판타지오 제공

그룹 아스트로(ASTRO)가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지난 25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커밍업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내용에는 앨범 발매일인 5월 16일과 정규 3집 앨범명 ‘Drive to the Starry Road’(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가 적혀 있다.

‘Drive to the Starry Road’는 아스트로의 올해 첫 단체 앨범이자 지난해 4월 발매한 ‘All Yours’(올 유어스) 이후 약 1년 만에 공개하는 정규 앨범이다. 지난해 ‘All Yours’와 미니 8집 ‘SWITCH ON’(스위치 온)으로 자체 최고 성적을 경신한 이들이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아스트로는 모든 멤버가 여러 방면에서 활동하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왔다. 올해에는 진진&라키의 유닛 데뷔 앨범 ‘Restore’(리스토어), 문빈&산하의 미니 2집 ‘REFUGE’(레퓨지)를 발매하며 연이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아스트로는 음반 활동뿐만 아니라, 멤버 개인의 장점을 살려 드라마, 뮤지컬, 광고 등에서도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는 오는 5월 16일 신보 ‘Drive to the Starry Road’를 발매하고, 5월 28일과 29일에는 단독 콘서트 ‘The 3rd ASTROAD to Seoul <STARGAZER>’(더 써드 아스트로드 투 서울 <스타게이저>)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