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몬스타엑스 ‘MX AGENT’ 콘셉트 포토로 ‘기대감 UP’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의 팬 콘서트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사흘간 ‘2022 MONSTA X FAN-CON <MX AGENT>’를 개최한다. 이들은 콘서트를 하루 앞두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콘셉트 화보 ‘레스토랑’ 버전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화보 속 몬스타엑스는 각각 셰프, 파티시에 복장을 한 채 몬베베를 위한 특별한 음식을 만들고 있다. 이 가운데 민혁, 주헌, 아이엠은 무전기를 들고 비밀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팬 콘서트는 지난 2020년 열린 팬 콘서트 ‘MX HOME PARTY’ 이후 3년 만의 대면 만남으로 미주 투어를 앞두고 열린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몬스타엑스는 다채로운 무대와 이벤트로 콘서트를 가득 채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계획이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6일 미니 11집 ‘SHAPE of LOVE’(셰이프 오브 러브)로 5개월 만에 컴백했다. 발매와 동시에 한터차트 1위는 물론, 자체 최고 기록을 갈아치우며 한계 없는 성장을 증명했다. 또한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와 유러피안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앨범차트에서는 미국 브라질, 캄보디아, 과테말라, 인도네시아, 이스라엘, 카자크스탄, 말레이시아, 멕시코, 니카라과, 노르웨이,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베트남 등 29개국 상위권을 석권하며 차트를 순항하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29일부터 5월1일까지 사흘간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2022 MONSTA X FAN-CON <MX AGENT>’를 개최한다. 5월 1일 공연은 MyMusicTaste(마이뮤직테이스트)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