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방송

‘놀면 뭐하니?’ 심은하=박하선, 탈락 “음치 이미지 바꿀 기회”

MBC 방송 캡처

MBC 방송 캡처

‘놀면 뭐하니?’ 심은하는 박하선이었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W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이 귀호강을 선사했다.

이날 심은하로 자우림 ‘팬이야’를 선곡했다. 달콤한 음색과 스타카토 창법을 선보인 심은하에 유팔봉은 목소리가 매력 있다며 빠져들며 합격을 줬다. 가수가 아닌 배우 쪽에서 노래 잘하는 사람이라 말한 엘레나는 불합격을 줬다.

콴무진 또한 연습은 열심히 했으나 본인만의 색깔이 드러나지 않아 불합격을 줘 심은하는 탈락했다. 심은하의 정체는 배우 박하선이었고 유팔봉은 “박하선 씨가 이렇게 노래를 잘해?”라며 깜짝 놀랐다.

MBC 방송 캡처

MBC 방송 캡처

음악을 즐기는 박하선의 모습에 유팔봉은 “멋있다”라며 웃어 보였고 엘레나는 “이분 음치로 나오지 않았어요? 음치 아닌데?”라며 의아해했다.

박하선은 “예전에 ‘하이킥’이나 ‘음치클리닉’ 때문에 노래 못하는 이미지로 아시더라. 그 정도는 아닌데 이미지라는 게 무섭구나 싶어서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거 같아 참여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다음 기회에 볼일은 없겠죠? 너무 아쉽다. 쉽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다. 나름 노래방에서 가서 4시간 동안 불러보고 제일 괜찮은 곡을 선택했다. 하나 아쉬운 건 같이 사는 분이 ‘감히 네가!’라고 했다. 정말 기대도 안 하던데 본때를 보여주지 못해서 아쉽다”라며 류수영을 언급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