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방송

‘걱정말아요 그대, 변호의 신’ 신현준 “시청률 1% 넘으면 정준호와 상의탈의 패션쇼 하겠다”

IHQ 제공.

IHQ 제공.

배우 신현준이 이끌어갈 ‘변호의 신’은 어떤 내용을 담고 있을까.

9일 ‘걱정말아요 그대, 변호의 신’(이하 ‘변호의 신’)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 발표회에는 신현준과 황보라, 그룹 보이프렌드의 동현이 참여했다.

변호사 연기에 도전하게 된 신현준은 “실제로 있는 직업을 연기하거나 맡아서 표현하는 것이 쉬운 것은 아니다”며 “고민을 많이 하는데 이 분들을 시청자들에게 편하게 다가가게 할 수 있게끔 하는 것이 하나의 목적이다. 의외로 딱딱하지 않은 분들도 많은데다, 법률 상담하는 사람들의 멘탈관리도 해주는 모습을 보며 위대함을 느끼기도 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변호사들의 연기에 대한 질문에 “변호사들이 연기를 정말 열심히 하신다. 이 분들은 못하는 것이 뭐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잘한다”며 “다들 정말 좋다. 모든 방면에서 열심히 하는 분들이라 그런지 정말 열심히 하시더라”라고 말했다.

신현준은 프로그램을 리드하는 역할에 대한 부담감에 대해서는 “항상 같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이기에 리더라는 생각은 하지 않는다”며 “리허설 당시부터 느낌이 좋았다. 이제 두 번 촬영을 했는데 꼭 오랫동안 만났던 사람들 같다는 생각을 많이 한다”라고 말했다.

‘변호의 신’은 ‘찐’ 변호사들과 배우들이 보여주는 ‘하이퍼 리얼리즘’ 법률 사무소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대본과 리얼리티를 넘나드는 사연으로 흥미와 재미를 넘어 정보까지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신현준은 연신 농담을 던지며 발표회 분위기를 편안하게 만들었다. 그는 시청률이 1퍼센트가 넘으면 배우 정준호씨와 함께 상의 탈의를 한 채 패션쇼를 하겠다는 공약을 걸기도 했다. 유쾌한 그가 만들어갈 프로그램 ‘걱정말아요 그대, 변호의 신’은 오늘(9일)부터 매주 월요일 IHQ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