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방송

박미경·소찬휘·김현정, 13일 ‘신과 함께3’ 뜬다

채널S 제공

채널S 제공

1999년 가요계와 노래방을 찢은 레전드 고음 3대장 박미경, 소찬휘, 김현정이 출격한다.

오는 13일(금) 채널S ‘신과 함께 시즌3’(SM C&C STUDIO 제작/ 황윤찬 연출) 측은 전설의 고음 3대장 박미경, 소찬휘, 김현정이 ‘신카페’를 찾은 모습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대한민국의 고음 3대장이자 말이 필요 없는 레전드 가수 박미경, 소찬휘, 김현정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입을 다물지 못하게 만드는 폭풍 가창력과 1999년 가요계와 노래방을 점령한 히트곡 비하인드 토크로 속이 뻥 뚫리는 통쾌함과 놀라움을 모두 선사해줄 예정이다.

전국민 애창곡 ‘Tears’로 노래방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소찬휘의 찐 애창곡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전국민 ‘떼 창’과 ‘떼 춤’을 유발한 롱 다리 가수 김현정이 자신의 엉덩이에 불이 붙은 충격적인 행사 현장 비하인드도 공개할 예정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맏언니 박미경이 그동안 어디서도 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전하며 왈칵 눈물을 쏟은 모습과 이를 보고 놀라 눈이 휘둥그레진 MC 신동엽과 박선영의 모습도 예고편에 담겨 있어 그에게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1999년 가요계와 노래방을 점령하며 대한민국의 흥을 책임진 고음 3대장 박미경, 소찬휘, 김현정의 라떼 토크는 오는 13일(금) 저녁 8시 채널S ‘신과 함께 시즌3’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