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신예 이수정, 먹방 유튜버 역 캐스팅

배우 이수정. 사진 WNY

배우 이수정. 사진 WNY

배우 이수정이 스타 먹방 유튜버가 된다.

이수정의 소속사 WNY 측은 19일 “이수정이 드라마 ‘주인님 수라상’에서 여주인공 주아란 역에 캐스팅돼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와이낫미디어와 이마트가 기획하고 제작한 ‘주인님 수랑상’은 음식에 트라우마가 있는 거짓 먹방 유튜버 주아란과 음식을 사랑하는 진솔한 셰프 안술하가 집주인과 가정부로 만나 벌어지는 로맨스를 다뤘다.

이수정은 극중 어린시절 귀엽고 통통한 이미지의 아역배우로 크게 인기를 얻었지만 방송에서 자취를 감추고 10년 후 화려한 외모와 날씬한 몸매로 아이돌급 인기를 얻게 된 먹방 유튜버 주아란으로 분한다.

아란은 도도해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푼수기가 있는 ‘허당’ 캐릭터로 마른 몸에 대한 강박이 심해 촬영 외에는 죽지 않을 정도의 칼로리로만 연명한다.

이수정은 지난해 방송된 플레이리스트 오리지널 드라마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에 수정 역으로 출연해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을 관심을 얻었다. 이후 올해 웨이브와 티빙 등 주요 OTT를 통해 공개된 영화 ‘드림메이커’와 KT seezn 오리지널 드라마 ‘소년비행’ 그리고 SBS 드라마 ‘사내맞선’ 등에 출연했다.

소속사 측은 “전작들에서 다소 시니컬하거나 겉과 속이 다른 인물을 연기하며 내면을 다진 이수정은 ‘주인님 수라상’에서 180도 다른 비주얼과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말 못할 사연이 있는 먹방 유튜버 변신과 갑을 로맨스를 펼칠 이수정의 색다른 매력에 기대감이 쏠린다”고 밝혔다.

이수정이 출연하는 ‘주인님 수라상’은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