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방송

장윤정 깜짝 놀란 김연자 300벌 드레스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KBS2

장윤정이 깜짝 놀란 김연자의 화려한 드레스룸이 공개된다.

10일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트로트 대모 김연자와 장윤정 사단의 특별한 만남이 그려진다.

이날 장윤정은 후배 가수들과 함께 김연자의 집을 방문했다. 49년 차 대선배 김연자 앞에서 애교가 폭발한 장윤정의 모습을 본 후배들이 낯설어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장윤정은 집 구경을 하던 중 드레스룸에 들어선 이들은 수백 벌의 무대 의상을 보고 연신 감탄사를 쏟아냈다.

특히 김연자는 한글이 화려하게 수 놓인 한산 모시 드레스를 자신의 최애 드레스로 꼽으며 “가치를 매길 수 없지만 1000만 원이 넘는다”고 말해 또 한 번 놀라게 만들었다는데.

장윤정이 “이게 다 얼마예요?”라고 조심스럽게 물어보자 김연자는 “다 합치면 집 몇 채는 샀을 것 같다”고 답해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도 입틀막하게 만든 ‘퀸연자 클라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장윤정은 기존 트로트 가수들과는 다른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가 선배들로부터 ‘성의 없어 보인다’고 혼난 적이 있다고 밝혀 대체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인지 이날 방송에 궁금증을 더한다.

트로트 대모 김연자와 트로트 퀸 장윤정의 만남은 10일(일) 오후 5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