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서하얀X이다해, 골프장 뷰티 꿀팁 대공개 (뷰티풀)

SBS 미디어넷 제공

SBS 미디어넷 제공

이다해, 서하얀, 박진이가 ‘뷰티풀’배 골프 대결에 나선다.

19일 방송되는 SBS FiL ‘뷰티풀’ 2회에서는 이다해와 서하얀이 박진이에게 골프레슨을 받고 필드에서 골프 대결까지 펼친다.

평소 골프를 즐겨 친다는 이다해와 서하얀은 실내 골프 연습장을 찾아 박진이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받으며 자신감을 높였다. 필드에 나선 이다해와 서하얀은 한층 좋아진 스윙과 자세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시합을 이어가던 중 박진이가 환상적인 버디를 성공시키자 이다해와 서하얀은 돌고래 소리로 환호했다. 두 사람의 거듭된 칭찬에 박진이는 “이 멤버 너무 좋다, 다음에도 나가야겠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후 이다해, 서하얀, 박진이는 라운딩에 앞서 자외선 차단 꿀템을 소개한다. 이다해는 소문난 뷰티 마니아답게 보디용 선 쿠션과, 쿨링 선 스틱, 자외선 차단 마스크를 선보였다. 서하얀은 쿠션 팩트와 선크림만으로 자외선 차단의 정석을 보여줬다.

박진이는 “저는 자외선은 가리는 게 최고다, 생각날 때마다 수시로 바른다”며 여러 개의 자외선 차단제를 선보여 두 사람을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머리에 바르는 선크림과 자외선 차단 골프 패치를 공개하며 프로 골퍼임에도 불구하고 하얗고 맑은 피부를 유지하는 비법을 전수했다.

3인 3색 가을 골프 패션과 박진이의 골프 뷰티 꿀팁이 담긴 ‘뷰티풀’ 2회는 19일 오후 9시 SBS FiL, SBS M에서 동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