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컴백 D-1’ 스테이씨, 타이틀곡 ‘Teddy Bear’ 뮤비 티저 오픈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스테이씨(STAYC) 신곡 가사와 퍼포먼스 일부가 최초로 베일을 벗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싱글앨범의 타이틀곡 ‘Teddy Bear (테디베어)’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에는 ‘Teddy Bear’의 멜로디와 퍼포먼스가 최초로 공개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팝 펑크를 기반으로 한 활기차고 에너제틱한 사운드 위로 테디베어의 귀를 연상케 하는 스테이씨만의 중독성 넘치는 포인트 안무가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테디베어를 떠올리게 하는 러블리한 인형 탈과 소품들이 등장하며 곡의 콘셉트를 확실하게 표현했다. 스테이씨는 특유의 상큼하고 경쾌한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했으며, 한층 물오른 외모로 ‘전원 센터’ 비주얼다운 존재감을 한 번 더 입증했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앨범과 동명 타이틀곡 ‘Teddy Bear’는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 매력을 가득 담아낸 팝 펑크 장르의 곡이다. 어렸을 적 내 곁을 지키며 나만의 히어로가 되어준 든든한 테디베어처럼 희망과 위안을 주는 긍정의 메시지를 블랙아이드필승과 스테이씨가 위트있게 풀어냈다.

블랙아이드필승은 “‘Teddy Bear’는 4세대 걸그룹 속에서 스테이씨만의 확고한 색깔과 정체성을 찾은 곡이라고 자부할 수 있다”고 밝히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테이씨는 데뷔 후 ‘틴프레시’라는 독보적인 팀 컬러를 바탕으로 매 앨범 성장한 모습을 증명해왔다. 이번 컴백을 통해 더욱 확장되고 진화된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가 예고된 가운데 중독성 강한 음악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돌아올 스테이씨에 팬들의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스테이씨 음악적 색깔과 개성을 느낄 수 있는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