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한가빈 ‘악녀로 살라신다’ OST 발매

요구르트 스튜디오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한가빈이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로 진한 이별 감성을 선사한다.

오늘(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가빈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다시 또 너인 걸’이 발매된다.

‘다시 또 너인 걸’은 서정적인 선율과 한가빈의 절제된 보컬이 조화를 이룬 곡으로, 사랑했던 기억 때문에 괴로워하고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밤새워 너의 흔적들 지우려다 버리려다 못한 채 주저앉아/아직은 내가 너를 너무 사랑해 그렇게 무너지는 나’와 같이 현실적이고 슬픔이 느껴지는 가사가 공감대를 이끌어낸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한가빈의 섬세한 표현력과 애절한 감정선이 작품의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곡은 수많은 드라마와 웹툰 OST를 프로듀싱한 필승불패W, 육상희, 이한이 합세해 고품격 팝 발라드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2015년 첫 미니앨범 ‘Enjoy Life’로 데뷔한 한가빈은 ‘내일은 미스트롯’을 통해 탁월한 음악 실력으로 주목받았다. 이후 다양한 앨범과 드라마, 웹툰 OST를 선보이며 눈부신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는 어느 날 갑자기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한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 김다정과 그의 앞에 나타난 의외의 인물들의 이야기.

한편 한가빈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다시 또 너인 걸’은 오늘(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