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방송

[오늘 뭐함?] 김혜윤-변우석의 타임슬립 청춘서사 ‘선재 업고 튀어’ 제작발표회

tvN 새 월화극 ‘선재 업고 튀어’ 포스터. 사진 tvN

tvN 새 월화극 ‘선재 업고 튀어’ 포스터. 사진 tvN

3일에도 다양한 연예계의 행사와 인터뷰가 독자들을 찾아간다.

tvN의 새 월화극 ‘선재 업고 튀어’의 제작발표회가 오후 2시 온라인으로 공개된다. 이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윤종호 감독을 비롯해 주연 배우 변우석, 김혜윤, 송건희, 이승협이 참석한다.

드라마는 삶의 의지를 놓아버린 순간 자신을 살게 해준 유명 아티스트의 죽음으로 절망했던 열성팬이 ‘최애’를 살리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2008년 과거로 간다는 이야기다. 변우석이 비주얼, 실력, 매력까지 갖춘 대한민국 톱스타 류선재, 김혜윤이 자신이 좋아하는 류선재를 살리기 위해 과거로 간 팬 임솔 역을 연기한다.

3일 쇼케이스를 여는 밴드 캐치더영. 사진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3일 쇼케이스를 여는 밴드 캐치더영. 사진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같은 시각 MBC 상암사옥에서는 오는 10일 22대 총선 선거방송 관련 ‘선택 2024’의 기자간담회가 열린다. 이 자리에는 선거 방송을 진행하는 조현용 기자와 이재은 앵커 그리고 김경태 선거방송기획단장, 권희진 선거방송기획팀장이 참석한다.

갈수록 첨단화되고 다양화되는 선거방송의 흐름 속에서 이번 총선 개표방송 MBC의 주요 차별점을 설명할 예정이다.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소속 비주얼 밴드 캐치더영의 두 번째 미니앨범 ‘프래그먼츠 오브 오디세이(Fragments of Odyssey)’의 쇼케이스가 같은 시각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앨범은 모험을 노래하는 여행자로 분한 캐치더영의 또 다른 청춘 이야기다. 화려한 세션별 퍼포먼스로 풀 밴드 사운드를 선보이는 이들의 음악적 호흡을 만날 수 있다.

3일 쇼케이스를 여는 그룹 드리핀.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3일 쇼케이스를 여는 그룹 드리핀.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드리핀 역시 네 번째 싱글 발매에 앞서 이날 오후 4시 서울 용산구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기자간담회를 연다. 이 자리에서 드리핀은 신곡을 처음으로 공개하고 신곡과 관련한 비하인드 역시 소개할 예정이다.

드리핀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싱글 ‘뷰티풀 메이즈(Beautiful MAZE)’를 발매한다. 앨범에는 ‘겟 라우드(Get LOUD)’ ‘블랙 미러(Black MIRROR)’ 등의 노래가 수록됐다.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도 같은 시각인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싱글 ‘미다스 터치(Midas Touch)’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연다. 이 노래는 모든 이에게 한 번쯤 찾아오는 감정인 ‘사랑’을 주제로 남의 시선을 두려워하기보다는 자유롭고 진실되게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3일 쇼케이스를 여는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 사진 S2엔터테인먼트

3일 쇼케이스를 여는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 사진 S2엔터테인먼트

이어 오후 4시30분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는 전주국제영화제의 기자회견이 열린다.

이밖에도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 100 시즌 2-언더그라운드’의 장호기PD와 TOP3 출연자들의 합동인터뷰가 삼청동 인근 카페에서 열리며, 새 앨범을 낸 NCT 위시는 오후 2시 서울숲 인근 카페에서 취재진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