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김재환, 미니 7집 ‘I Adore’ 트랙리스트 오픈···타이틀곡 ‘나만큼’ 다이나믹듀오X페디 지원사격

웨이크원 제공

웨이크원 제공

가수 김재환이 자신만의 색을 가득 담은 음악들을 선보인다.

김재환은 24일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I Adore (아이 어도어)’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나만큼 (Amaid)’을 비롯해 ‘뭘 (What)’, ‘Truth or Dare (트루스 오어 데어)’, ‘내버려 둬 (Leave me alone)’, ‘널 위한 내 노랜 끝이 나지 않아 (For your soul)’, ‘Ponytail (포니테일)’까지 총 6개 트랙이 수록됐다.

김재환은 타이틀곡 외 수록곡 전곡의 작곡과 작사에도 참여하며 진정성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나만큼’의 프로듀서로는 영한 감각은 물론 대중성까지 겸비한 다이나믹듀오(Dynamicduo)와 페디(Padi)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I Adore’는 김재환이 지난 1월 발매한 싱글 ‘Ponytail(포니테일)’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이다. 팬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음악 전반에 담았으며, 지금까지 자신의 길을 동행해 준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녹였다.

김재환은 이번 앨범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컴백 포스터와 프로모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트랙리스트 공개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 김재환은 계속해서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통해 컴백 열기를 꾸준히 이어 나갈 예정이다.

김재환은 오는 5월 8일 오후 6시 미니 7집 ‘I Adore’ 발매를 앞두고 오는 27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4 팬콘서트 ‘WIND TALE(윈드 테일)’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