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다크비X캔디샵, 태국 K팝 콘서트 성료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다크비(DKB)와 캔디샵(Candy Shop)이 태국의 밤을 뜨겁게 물들였다.

다크비와 캔디샵은 지난 18일(현지시간) 태국 방콕 썬더 돔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아이코닉 2024 콘서트 인 방콕’(IKONYX 2024 Concert in Bangkok)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들은 태국 현지 팬들과 호흡하며 글로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날 다크비는 완벽한 합이 돋보이는 파워풀한 칼군무로 ‘글로벌 다크호스’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들은 ‘Turning Point (Prod. 주헌(몬스타엑스))’, ‘고스트 라이다(Ghost Ridah) (Wow Wow)’ 등 대표곡 메들리로 강렬한 에너지를 선사한 데 이어, ‘코코 콜라다(Coco Colada)’ 무대로 청량한 면모를 뽐냈다. 록 버전으로 편곡한 ‘왓 더 헬’로 색다른 재미를 전하기도 했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데뷔 후 첫 해외 공연에 출연한 캔디샵은 타이틀곡 ‘굿 걸’을 포함, 데뷔 앨범 ‘해시태그#’에 수록된 전곡 무대로 당찬 매력을 발휘했다. 캔디샵은 또한 블랙핑크의 ‘뚜두뚜두 (DDU-DU DDU-DU)’의 커버 무대를 선보이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었다. 이들은 새 멤버 줄리아와 함께 선 첫 무대로 환상적인 팀워크를 자랑해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케 했다.

다크비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미니 7집 ‘HIP’으로 각종 지표에서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이들은 올해 1월 일본에서 팬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데 이어, 최근 현지 라디오 DJ로 발탁되는 등 글로벌 활약을 펼치고 있다. 캔디샵은 지난달 3월 선보인 미니 1집 ‘해시태그#’로 첫 발을 내디딘 가운데, 새 멤버 줄리아와 함께 활발한 행보를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