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주원탁, ‘수지맞은 우리’ OST ‘너를 사랑한 날들’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더하기미디어

더하기미디어

가수 주원탁이 ‘수지맞은 우리’ OST 주자로 참여했다.

20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주원탁이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너를 사랑한 날들’이 발매가 됐다.

‘너를 사랑한 날들’은 사랑이 지난 후회와 미련을 ‘너를 보내고 돌아오던 모든 거리에/새로운 추억의 조각을 놓아두고서/기억나지 않던 미련한 변명들이 조각이 되버린 이 거리에 있네’처럼 시적인 표현의 가사로 표현해 큰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가창에 참여한 주원탁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깊어진 감성이 어우러지며 가슴을 저릿하게 만든다. 다수의 인기 OST 작업을 책임져 온 작곡가 필승불패W, 1496, 장석원이 의기투합한 곡으로 작품의 매력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로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은 주원탁은 그룹 레인즈로 활동한 데 이어 다채로운 앨범 발표와 인기 작품 OST 참여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다. 함은정, 백성현, 오현경, 강별 등 대세 배우들의 열연과 함께 인기리에 방송 중이다.

주원탁이 참여한 ‘수지맞은 우리’ OST ‘너를 사랑한 날들’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