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전문] 박재정, 오늘(21일) 입대 “다시 만날 날을 기다려”

박재정

박재정

가수 박재정이 오늘(2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박재정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 다녀오겠습니다”라며 자필로 적힌 입대 소감 사진을 게재했다. 여기에 박재정은 머리를 자르고 있는 영상과 짧은 머리 사진을 덧붙여 눈길을 끈다.

박재정 SNS

박재정 SNS

그는 “내일 입대를 한다. 잘 다녀오겠다. 가수로서 달려온 시기를 잠시 멈추고 군인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이어 “아프지 마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란다. 언제나 여러분께서 행복하셨으면 좋겠다.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리며”라고 당부했다.

박재정 SNS

박재정 SNS

여기에 박재정은 신곡 발매 소식을 알렸다. 그는 “레드카펫에서 불러드린 ‘헤어질 용기’는 제가 좀 더 가다듬어 창운이에게 줬다. 아마 군 생활 하는 동안 나올 것 같으니 나오게 되면 많이 들어달라”며 “편지, Alone, And 콘서트 데이터들도 라이브 앨범으로 군에 있는 동안 발매해 달라고 부탁드려 놨다. 대표님 보고 계시죠?”라고 했다.

박재정은 지난 2013년 Mnet ‘슈퍼스타K 5’에서 우승, 같은 해 11월 싱글 ‘첫눈에’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이하 박재정 손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박재정입니다. 내일 입대를 합니다. 잘 다녀오겠습니다.

가수로서 달려온 시기를 잠시 멈추고 군인으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프지 마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여러분께서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리며, 재정.

P.S 레드카펫에서 불러드린 ‘헤어질 용기’는 제가 좀 더 가다듬어 창운이에게 주었습니다.

아마 군 생활 하는 동안 나올 것 같으니 나오게 되면 많이 들어주세요.

그리고 편지, Alone, And 콘서트 데이터들도 라이브 앨범으로 군에 있는 동안 발매해 달라고 부탁드려 놨습니다. 대표님 보고 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