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솔로’ 이브 D-3, 초록빛 매력

파익스퍼밀 제공

파익스퍼밀 제공

가수 이브(Yves)가 산뜻한 비주얼로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브는 지난 25일 소속사 파익스퍼밀(PAIX PER MIL)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EP ‘루프(LOOP)’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브는 머리에서 발끝까지, 초록빛 착장으로 산뜻한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이브의 손끝에 피어난 꽃장식과 머리핀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브는 앞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청초한 순백의 연꽃으로 분했다면, 이번에는 연꽃이 피기 위해 단단히 뿌리 내린 연꽃의 줄기를 형상화했다. 음악 내외적으로 한층 단단해진 이브의 면모를 예고한다.

‘루프’는 이브가 데뷔 약 6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EP다. 일정한 시스템에 자신을 맞춰온 이브가 정해진 규칙의 고리(루프)에서 벗어나, 스스로를 탐구한 결과물을 앨범에 담았다. 타이틀곡 ‘루프 (feat. Lil Cherry)’를 포함해 ‘디오라마(DIORAMA)’, ‘애프터글로우’, ‘금붕어 (Goldfish)’ 등 이브만의 견고한 음악 세계가 담긴 총 4곡이 수록됐다.

이브의 첫 EP ‘루프’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