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화보] 변우석, 바라만 봐도 시원해지는 남자

디스커버리 제공

디스커버리 제공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프레시벤트 컬렉션’의 신규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tvN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류선재 역을 맡아 ‘선재앓이’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변우석은 이번 화보를 통해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프리미엄 냉감 스타일을 제안한다.

먼저 변우석이 화보에서 착용한 ‘우븐 폴튼 트레이닝 셋업’은 프리미엄 냉감 기능성이 고프코어 무드의 아노락과 숏팬츠 셋업에 적용된 스타일리쉬한 제품이다. 프레시벤트 소재의 접촉냉감 기능성이 적용되었을 뿐만 아니라 경량성이 뛰어나 일상 생활은 물론 활동량이 많은 스포츠 및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디스커버리 제공

디스커버리 제공

디스커버리 제공

디스커버리 제공

디스커버리 제공

디스커버리 제공

가볍고 신축성 좋은 오버핏의 ‘프레시벤트 폴튼 에센셜 우븐 반팔티셔츠’도 변우석과 만나 모던하고 트렌디한 스타일로 제안된다. 이번 여름 디스커버리에서 남성들을 위해 제안하는 대표적인 냉감 티셔츠로 역시 닿기만 해도 차가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고 스판 소재의 스트레치 기능까지 겸비하여 활동성이 뛰어나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올 여름 역대급 더위가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입는 즉시 기분 좋은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디스커버리의 냉감 의류 ‘프레시벤트 컬렉션’과 함께 시원함과 스타일을 모두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화보 속 변우석이 착용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프레시벤트 컬렉션’ 제품들은 디스커버리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