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변우석♥김혜윤, 마지막 OST ‘떠나지마’ 오늘 발매 (선재 업고 튀어)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도코(DOKO)가 ‘선재 업고 튀어’ 마지막 OST를 선보인다.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는 27일 오후 6시 열 번째 OST 도코의 ‘떠나지마’를 발매한다.

‘떠나지 마’는 록 기반 밴드 스타일의 곡으로, 도코의 깊은 감성을 호소력 있게 표현해 드라마의 몰입감을 극대화시킨다. 특히 도코는 이 곡의 가창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남다른 음악적 감각을 담아 직접 작사, 작곡, 편곡까지 참여하여 기승전결 및 곡 구성에 힘을 실었다.

최근 ‘선재 업고 튀어’에서 류선재(변우석)와 임솔(김혜윤)은 애틋한 15년 로맨스를 선보이며 시청자의 마음을 저릿하게 만들고 있다.

종영까지 단 2회를 남겨둔 가운데 새 OST ‘떠나지마’는 드라마 팬들의 마음을 한층 먹먹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첫 번째 OST 이클립스(ECLIPSE)의 ‘소나기’를 비롯해 OST 전곡이 주요 음원차트에서 놀랄만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어 ‘떠나지마’ 역시 좋은 성적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OST Part 10 도코의 ‘떠나지마’는 27일 오후 6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