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역대급 콘서트 마친 임영웅…신곡 인기도 매섭다

임영웅 ‘온기’

임영웅 ‘온기’

가수 임영웅 신곡 ‘Home’ 유튜브 음원 영상의 조회 수 상승 속도가 심상치 않다.

지난 6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Home’ 음원 영상은 25일 기준 조회 수 300만 뷰를 돌파해 인기를 질주하고 있다.

온기 가득한 가사가 특징인 ‘Home’은 임영웅과 X-child가 작사 작곡하고, X-child와 정수완이 편곡했다.

아울러 임영웅은 지난 9일 유튜브 채널에 ‘간주 춤이 짱 귀여운 짱영웅의 Home’이라는 제목으로 ‘Home’ 챌린지의 짧은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임영웅은 ‘Home’에 맞춰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댄서들과 칼군무로 귀여운 안무를 선보이고 있는 임영웅에게 누리꾼들도 “춤신춤왕” “열심히 배워 상암에서 함께 즐겨요” “최고입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임영웅은 영상 말미 ‘원샷에 해내서 기쁜 짱영웅’이라며 한 번의 시도 만에 챌린지에 성공했음을 알렸다.

한편 임영웅은 25일과 26일 양일간 진행된 2024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IM HERO - THE STADIUM)’에서 약 10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공연의 자랑인 대형 전광판을 비롯해 감탄을 자아낼 만한 초특급 스케일의 무대와 연출, 흥을 더하는 밴드 세션의 풍성한 사운드, 댄서팀의 파워풀한 안무로 역대급 공연을 자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