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영화

‘10분 영화를 천원에’···손석구 단편영화 ‘밤낚시’ CGV 개봉한다

영화 ‘밤낚시’ 포스터

영화 ‘밤낚시’ 포스터

CGV가 국내 최초 러닝타임 10분 내외의 단편 영화를 1000원에 선보인다.

CGV는 ㈜스태넘과 ㈜현대자동차가 제작하고 배우 손석구가 주연, 공동 제작으로 참여한 단편 영화 ‘밤낚시’를 단독 상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영화 ‘밤낚시’는 어두운 밤 전기차 충전소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 휴머니즘 스릴러다. 2013년 제66회 칸영화제 단편경쟁부문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문병곤 감독의 새로운 단편 작품으로 손석구 배우가 출연 및 공동 제작했다. 자동차의 전방, 후방, 좌측방 카메라 시점으로만 장면이 전개되는 것이 특징이다.

CGV 단독개봉 예정작인 ‘밤낚시’는 러닝타임 12분59초, 티켓가는 1000원이다. 6월 14~16일, 6월 21~23일까지 2주 동안 전국 15개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밤낚시’ 상영은 시간 대비 효율을 의미하는 ‘시성비’에 관심이 높은 현 소비 성향을 고려해 숏폼 콘텐츠를 극장에서도 경험할 수 있게 하는 새로운 시도다. 이를 시작으로 향후 CGV는 다양한 러닝타임 및 장르의 영화를 선보이며, 콘텐츠 다양성 확보에 나설 계획이다.

‘밤낚시’ 개봉을 기념해 개봉 주차 GV, 무대인사 등을 진행해 관객을 만날 계획이며, CGV 공식 굿즈인 TTT(That’s The Ticket)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