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에픽하이, 8월 2024 북미투어 ‘THE PUMP TOUR’ 스타트

아워즈 제공

아워즈 제공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글로벌 팬들과 만나 호흡한다.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는 지난 29일 공식 SNS를 통해 ‘EPIK HIGH THE PUMP TOUR N. AMERICA 2024(에픽하이 더 펌프 투어 노스 아메리카 2024)’의 일정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에픽하이는 오는 8월 22일 캐나다 밴쿠버 공연을 시작으로 시애틀, LA, 달라스, 시카고, 토론토, 보스턴, 애틀랜타, 탬파 등 9월 25일까지 북미 23개 도시에서 북미투어를 진행한다.

공연은 에픽하이가 지난해 4월 마무리한 에픽하이 2023 유럽 & 북미 투어 ‘ALL TIME HIGH(올 타임 하이)’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진행하는 공연이다. 힙합의 본고장인 미국에서 남다른 사랑을 받고 있는 에픽하이는 한층 더 풍성해진 세트리스트로 관객들의 호응을 끌어낼 전망이다.

에픽하이는 공연 최강자다운 무대 연출과 라이브, 신곡을 비롯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무대들로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이에 에픽하이가 새롭게 선보일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에픽하이는 앞서 SNS를 통해 오는 6월 20일 새 앨범 ‘PUMP(펌프)’ 발매 예고 영상을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역동적이고 이색적인 티징 콘텐츠로 색다른 행보를 예고하고 있는 에픽하이를 향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에픽하이 북미투어 ‘EPIK HIGH THE PUMP TOUR N. AMERICA 2024’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