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신예 NEXZ(넥스지), 자체 콘텐츠 ‘REAL NEXZ’ 예고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신예 아이돌그룹 NEXZ(넥스지)가 자체 콘텐츠로 새로운 매력을 전한다.

JYP는 지난 10일 오후 NEXZ(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 공식 SNS 채널에 ‘REAL NEXZ’(리얼 넥스지)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REAL NEXZ‘는 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선보이는 자체 콘텐츠로 NEXZ의 리얼한 토크와 신선한 에너지 그리고 신예다운 예능감을 만날 수 있다.

티저 영상 속 NEXZ는 물구나무를 서서 공을 떨어트리는 모습부터 화려한 철가방 스킬, 거침없는 몸 개그까지 엉뚱하고 발랄한 면모로 시선을 끌었다. 예능 새내기 NEXZ의 풋풋한 열정이 담긴 ’REAL NEXZ‘ 첫 화는 오는 12일 오후 8시에 공개된다.

지난 5월 20일 싱글 앨범 ‘Ride the Vibe’(라이드 더 바이브)를 발표하고 글로벌 데뷔한 NEXZ는 다채로운 행보로 성장 가능성을 빛내고 있다. 이들은 오는 14일 일본 니혼TV ‘DayDay.’에 출연해 데뷔곡 ‘Ride the Vibe’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7월 27일에는 도쿄 국립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메이지 야스다 J리그 월드 챌린지 2024 powered by docomo’에 출격해 현지 신곡 ‘Keep on Moving’(킵 온 무빙) 무대를 선사한다.

‘Keep on Moving’은 NEXZ가 현지 CF 모델로 발탁된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의 ‘아쿠아리우스’ CM송으로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및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오는 8월부터는 일본 데뷔 쇼케이스 투어 ’NEXZ SHOWCASE 2024 “Ride the Vibe”‘를 전개한다. 8월 3일~4일 후쿠오카 마린 멧세 후쿠오카 B관을 시작으로 17일~18일 오사카 에디온 아레나 오사카(오사카 부립 체육 회관), 24일~25일 도쿄 무사시노노모리 종합 스포츠 플라자 메인 아레나까지 현지 3개 도시에서 6회 공연을 펼친다.

JYP가 ‘K팝 대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인 신인 보이그룹 NEXZ는 ‘새로운 세대와 미래를 이끌어 가겠다’는 포부로 한일 양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