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신예 규빈, 두 번째 싱글 ‘Satellite’ 커밍순 포스터 공개

라이브웍스컴퍼니

라이브웍스컴퍼니

K-POP 5세대 대표 여자 솔로 가수로 주목 받고 있는 17살 소녀 아티스트 규빈이 두 번째 싱글 발매를 앞두고 커밍순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규빈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지난 10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규빈의 두 번째 싱글 ‘Satellite’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하며 오는 6월 26일 컴백을 확정 지었다.

커밍순 포스터에는 아기자기한 다락방에서 천장을 골똘하게 바라보고 있는 규빈의 모습과 함께 6월 26일 두 번째 싱글 ‘Satellite’를 공개한다는 문구가 함께 담겨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 정식 데뷔곡이자 첫 번째 활동곡 ‘Really Like You’가 국내외 K-POP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은 물론 콜라보 프로젝트로 진행한 ‘낙서(Feat. 원슈타인)’, ‘Start To Shine(Feat. 개코)’, ‘Special(Duet With 김종완 of NeELL)’을 통해 대중성과 음악성 모두를 인정받고 있어 두 번째 싱글 ‘Satellite’에서 어떤 음악 색깔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라이브웍스컴퍼니

라이브웍스컴퍼니

규빈은 커밍순 포스터를 시작으로 프로모션 타임 테이블, 콘셉트 포토, 리릭 포스터, 뮤직 비디오 오프닝 시퀀스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두 번째 싱글 ‘Satellite’를 통해 더욱 성숙해진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대중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규빈은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Satellite’를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