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영화

송우주·김재중, 영화 ‘신사:악귀의 속삭임’ 동반 출연

인코드엔테인먼트

인코드엔테인먼트

인코드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겸 배우 김재중과 배우 송우주가 한 작품에 출연한다고 13일 전했다.

두 사람이 출연하는 ‘신사: 악귀의 속삭임(The Shrine’은 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특별 세션 부문에 출품된 작품이다.

‘신사: 악귀의 속삭임’은 일본의 폐신사로 답사를 갔던 대학생 3명이 사라지고 박수무당과 그의 대학 후배가 그들을 둘러싼 악귀의 정체를 파헤치는 오컬트 호러 영화 장르다.

김재중은 원치 않게 신의 부름을 받았지만 운명에 순응하고 신당을 차린 미대 출신의 독보적인 K-무당으로 변신해 젠틀하고 세련된 매력의 다크 히어로로 거듭날 예정이다. 함께 출연하게 된 배우 송우주는 극 중 한국의 미대생인 ‘지은’ 역할로 분한다.

인코드엔테인먼트

인코드엔테인먼트

오랜만에 배우로 돌아오는 김재중과 인코드 소속 배우인 송우주의 케미가 얼마나 빛을 발할지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김재중은 KBS2 ‘편스토랑’, 유튜브 콘텐츠 ‘재친구’ 등 예능 등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와중에도 팬들을 향한 여전한 애정을 무한히 드러내는 것은 물론, 배우로서 스크린을 찾아올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영화 ‘신사: 악귀의 속삭임’의 감독을 맡은 구마키리 가즈요시는 섬세한 연출력의 대가로서 ‘요코의 여행’을 통해 제25회 상하이국제영화제에서 작품상, 여우주연상, 각본상 3관왕을 수상하고, ‘#맨홀’로 제73회 베를린국제영화제와 제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초청을 받은 인물이기에 첫 한국 영화 연출을 맡은바,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BIFAN Official 유튜브 채널 캡처

BIFAN Official 유튜브 채널 캡처

‘신사: 악귀의 속삭임‘은 BIFAN Official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트레일러를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다.